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스마일러 교환 및 반품 안내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11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7

※ 신청서 접수 없이 보내는 교환/반품 택배는 무통보 반송됩니다


[교환/반품 신청서]

 - 교환(     ), 반품(     )

 - 구매처 :

 - 구매일자 : 

 - 주문번호 :

 - 구매자 명 :

 - 구매자 연락처 :

 - 교환 및 반품 상품명 :

 - 교환 및 반품 사유 :


교환 및 반품 비용 : 단순 변심 시 왕복 택배비 6,000원


교환 및 반품 절차 :

1. 교환 및 반품 접수

 -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상품을 수령한 후에만 가능합니다.

 - 중복 신청으로 인한 혼선이 없도록 카카오톡(@스마일러)으로만 접수받고 있으며, 반드시 상단의 신청서와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.

2. 교환 및 반품 사유 확인

 - 사유 확인 절차를 위해 고객님께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를 요청할 수 있으며, 이에 따르지 않을 시 접수가 불가하거나 단순 변심으로 처리되어 왕복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3. 왕복 택배비 입금 확인

 - 왕복 택배비는 무통장 입금만 가능하며, 택배 박스에 왕복 택배비를 동봉해서 보내는 것은 금지합니다.

 - 착불로 보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
4. 상품 회수

 - 교환 및 반품 접수가 완료되고 위의 절차가 끝나면, 상품 회수 접수가 진행됩니다.

 - 교환 및 반품되는 상품도 기존에 판매하는 상품과 동일하게 관리되기 때문에 처음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포장해주셔야 합니다.

 - 포장 커버, 네임 카드 등 구성품을 누락 없이 함께 동봉해주셔야 하며, 사은품이 있었다면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- 회수는 스마일러에서 CJ대한통운으로 접수합니다. 지정택배사가 아닌 개인 택배 접수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5. 교환 진행 or 환불 처리

 - 업체에 회수된 상품이 도착하면 교환이나 환불이 처리됩니다.

 - 카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소요일이 다르며, 정확한 일자는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:
 - 상품이 불량인 경우
 -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
 - 상품 수령 후 2일 이내로 접수한 경우 (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구매자 왕복 택배비 부담)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:
 - 상세 페이지에 커스텀 혹은 주문 제작이라 표기된 상품
 - 상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
 - 소비자 고의 및 과실로 상품이 파손/훼손/분실된 경우
 - 상세 페이지 내 고지한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
 - 상세 페이지에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다고 표기된 경우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